기도제목

글보기
제목[캐나다] 험버 이다윗 선교사님 기도제목2018-01-25 09:52:45
작성자

저희 가정을 위한 관심과 기도 지원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종로2부 목자님들 가운데 치유의 역사를 이루어주져서 새롭게 아름다운 성령의 그릇을 이룰수 있도록 역사하시길 기도합니다.


작년 9월부터 시온이 (18살)가 대학생이 되었습니다. UTM(University Of Toronto in Mississauga) 대학교에서 Computer Science and Math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시온이가 꾸준히 말씀 공부를 통해서 하나님 안에서 인생의 분명한 목표를 찾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은이 (16살)는 올해 9월부터  grade 12학년이 됩니다. 고등학교 마지막반이죠. 아직 무엇을 공부할지 방향을 잡지 못하고 있는데 합당한 대학 진로를 찾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하은이 (12살)는 grade 7입니다. 한국으로 하면 중학생입니다. 꾸준히 성경공부를 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감사하게도 아이들이 학교에서 공부를 잘하고 있습니다. 주은이는 grade 9, 10 모두 전교 1등을 했습니다. 하은이도 언니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또래 아이들중에서 공부를 잘해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주은이와 하은이가 성경공부를 꾸준히 하면서 예수님을 개인적으로 영접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마리아 선교사님은 몇년전에 Nursing 공부를 마치고 계속 직장을 잡기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나이도 있고 언어문제도 있고해서 쉽지 않은데 하나님께서 합당한 때에 길을 열어주시길 기도합니다. 또한 피싱을 통해서 신실한 1:1 양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저는 하나님의 은혜로 계속 프로그래머로 일을 잘 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일을 할 수 있어서 물질 자립도 잘 이루고 있습니다. 올해 저의 가장 큰 기도제목은 영어의 진보를 이루는 것입니다. 그래서 깊이 있는 성경선생이 되고 또한 하나님이 원하시면 험버 칼리지에 강사가 되는것입니다. 하나님의 일방적인 은혜가 필요합니다.


저와 마리아 선교사님 그리고 시온이의 올해 년요절과 기도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David

- Joshua 1:9

- 성경 노트를 깊이 만들어 말씀의 종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 매주 3팀의 피싱을 할 수 있기를

- 영어의 진보를 이루며 하나님의 때에 Humber College 의 강사가 될 수 있기를

- Ivan 형제님이 매주 주일 예배를 참석하며 예수님을 구원자로 영접할 수 있기를. ISBC 수양회에 참석할 수 있기를 (Ivan 형제는 1년 반정도 공부하고 있습니다. Ukrane 에서 온 유학생인데 영어를 잘 합니다. 이곳에서 졸업 후 직장을 얻고 영주권을 받고자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직 어린 양입니다. 그래도 최근에 예배에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이분이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Maria

- Romans 1:17

- 매주 2팀 이상 피싱을 할 수 있기를

- 2번의 성경 읽기를 할 수 있기를

- 영어의 진보를 이룰 수 있기를. 

- 하나님의 때에 간호사 job을 얻을 수 있기를


Sion

- 2 Timothy 1:7

- 학과 공부에서 승리할 수 있기를

- 여름에 intern job을 얻을 수 있기를

-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알고 거듭날 수 있기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