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김여호아 목자 워싱턴 방문2017-11-11 11:13
작성자
첨부파일Jacob Lee_Gods vision for the next generation.docx (27.6KB)

안녕하세요.
목자님들의 기도 지원 가운데 워싱턴 방문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짧게 나마 워싱턴 방문 후기 올립니다.

1. 워싱턴센터는 매년 11월 첫째주 금,토,일 3일간 Harvest Festival 을 가져왔는데, 이번 행사는 지난 40년간 워싱턴 센터를 섬겨오셨던 Jacob & Esther Lee 선교사님이 퇴임하시고, Philip & Sarah Brown 목자들이 리더십을 계승받는 행사로 이루어졌습니다.

2. 금요일(11/3)은 란워드 목자님의 메시지와 리더들의 소감발표, 토요일(11/4)은 김아브라함 선교사님의 메시지 (수1:7)와 제이콥리 선교사님의 은퇴 소감, 에스더리 선교사님의 은퇴소감, 폴 홍 선교사님의 소감, 필립 & 왕사라 목자들의 소감, 마더 배리 선교사님의 축사와 두 편의 동영상 상영이 있었습니다. (동영상은 아래 링크 클릭)

1) Jacob Lee 선교사님의 라이프를 그림으로 표현한 동영상 - made by Lydia Park(볼티모어) 

 

2) Philip & Sarah Brown 목자들의 인터뷰 동영상


3. 주일에는 행2:17절 말씀에 기초하여 Jacob Lee 선교사님이 “GOD’S VISION FOR THE NEXT GENERATION” 라는 제목으로 마지막 고별 메시지를 전해 주셨습니다. 간략히 정리하면
1) 하나님은 모든 세대에게 (아들과 자녀 세대, 청년 세대, 노인 세대) 비전을 주신다.
2) 아들과 자녀 세대는 예언(성경선생)을 해야 한다.
3) 노인 세대는 믿음의 유산이 자녀 세대로 잘 계승되어 하나님의 비전이 끊이지 않고 계승되는 꿈을 꾸어야 하고, 자녀 세대를 대상으로 사명감을 가지고 성경을 가르쳐야 한다.
4) 청년 세대는 성령 충만함을 얻어 세상에 대하여 하나님의 군대로서, 세상의 빛으로서, 선교사로서 살고자 하는 비전에 불타야 한다.
5) 하나님의 비전을 Next Generation 으로 잘 계승하는 것은 너무나 중요하다. 육상의 계주 선수들이 아무리 잘 달려도 한 사람이 바톤 전달을 잘못해 실격 처리되면 패배하는 것처럼 하나님의 비전은 다음 세대에 끊임없이 잘 계승되어야 한다.
- 실제로 주일 메시지 이후 광고시간에 바톤을 필립 목자에게 전달하는 ceremony 를 행했음 (바톤 전달하는 사진과 바톤은 사진 첨부함, 바톤은 워싱턴 센터 목자들의 사인과 Harvest Festival 참석자들의 사인이 담겨 있는 도화지임)
6) 주일메시지 원본 파일은 첨부합니다.

4. 워싱턴 센터 기도제목
1) 필립 & 왕사라 목자들에게 성령 충만을 주셔서 연약함을 극복하고 향후 40년 Next Generation 을 위한 하나님의 비전을 잘 계승할 수 있도록
2) 20/20 Vision 을 이루어주시도록 : 향후 20년 동안 매년 20명의 제자들을 세워주시도록
- 20/20 Vision 게시판과 새벽기도 때 찍은 기도제목 사진 올림
3) Jacob Lee & Esther Lee 선교사님들께서 은퇴 후에도 일정 기간(약 2년) 워싱턴 센터 리더십 계승이 잘 되도록 기도와 섬김의 십자가를 잘 감당하시도록

5. 배운 점
- 하나님은 모든 세대에게 하나님의 비전을 주셨다는 것과, 하나님의 비전은 끊어지지 않고 Next Generation 에게 잘 계승되어야 한다는 사실 한 가지를 깊이 배웠습니다. 이를 위해 제가 먼저 성령 충만을 받고, 하나님의 비전에 불타는 삶을 살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